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겁먹은 누나 꼭 껴안아 달래주는 동생 강아지.."누나 내가 지켜줄개!"

ⓒ노트펫
사진=Instagram/cotton_candy0328(이하)

 

[노트펫] 겁먹은 누나를 달래주는 동생 강아지의 모습이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최근 반려견 '솜이', '사탕이'의 보호자 도희 씨는 SNS에 "누나..내가 지켜줄께.. (닮은 듯 닮지 않은 쌍둥이 남매예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노트펫
"눈나~ 내가 지켜줄개!"(Feat.현실에는 없는 남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목욕 후 드라이룸에 나란히 들어가 있는 남매의 모습이 담겼다.

 

누나 솜이를 앞발로 꼭 껴안은 사탕이. 마치 누나를 달래주는 듯한 듬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노트펫
"엄마~ 우리 이름이 귀여워야? 왜 다들 귀여워라고 부르지?"

 

서로 의지하듯 꼭 붙어있는 남매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현실에선 도저히 찾아볼 수 없을(?) 달달한 우애를 선보이는 솜사탕 남매의 모습은 2천5백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으며 인기를 얻었다.

 

ⓒ노트펫

까만 콩 세 알 박힌 백설기가 두 개!

 

해당 사진을 접한 사람들은 "쪼꼬미가 쪼꼬미를 지켜준다니 심장 아파", "나 괴로워하는 걸 인생의 낙으로 사는 내 동생이 보고 반성했으면 좋겠다", "얼굴도 마음씨도 너무 착한 천사들이네요"라며 귀여운 둘의 모습에 마음을 뺏겼다는 반응을 보였다.

 

ⓒ노트펫
물에 녹은 솜사탕~

 

도희 씨는 "목욕 후 솜이와 사탕이를 드라이룸에 넣어 털을 말리고 있었다"며 "솜이가 평소 겁도 많고 소심한 편인데, 사탕이가 솜이를 저렇게 안아줬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어릴 때부터 항상 장난치며 싸우다가도 잘 때가 되면 항상 붙어서 잘 정도로 사이가 좋았다"고 덧붙였다.

 

ⓒ노트펫
Ctrl+c, Ctrl+v

  

생후 5개월 된 말티즈 쌍둥이 남매 솜이와 사탕이. 같은 배에서 태어난 둘은 인형같이 앙증맞은 외모는 똑 닮았지만, 성격은 전혀 다르다고.

 

ⓒ노트펫
"칭구들아 우리의 일상이 궁금하면 인스타@cotton_candy0328(클릭)로 논너와~"

 

누나 솜이는 낯을 가리고 겁도 많지만, 애교가 넘치는 귀요미인 반면에 동생 사탕이는 장난기가 많고 에너지가 넘치는 활기찬 개너자이저란다.

 

어렸을 때부터 사람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자라서 그런지, 두 녀석 모두 사람을 너무 좋아해 강아지 친구들보다 오히려 사람을 더 좋아할 정도라는데.

 

ⓒ노트펫
"우리 가족 평생 꽃길만 걷개!"

 

"솜이와 사탕이는 존재 자체로 행복을 준다"며 웃는 도희 씨.

 

"항상 아프지 말고 건강했으면 좋겠다"며 "솜사탕아! 엄마, 아빠랑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라고 따뜻한 바람을 전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